창의탐구프로젝트/로봇은방울꽃

로봇 은방울꽃 1 - 3 재미있는 놀이를 해 봐요

아이리더스쿨 2024. 3. 26. 08:30

 

나의 이야기를 발표해 봐요

 

친구가 움직이는 1 가베 공의 움직임을 몸으로 표현해 봐요

 

바우픽스로 친구를 만들어봐요

무슨 동작을 하고 있나요? 인사를 하고 있을까요

 

친구와 함께 카프라로 달팽이선을 만들어요

 

마녀성에 잡혀간 친구를 구하러 가요

가는 길에 만나는 동물 친구들처럼 걸어야 친구를 구할 수 있어요

개구리, 코끼리, 새는 어떻게 움직일까요?

 

시우는 친구를 업고 가요

 

카프라로 내가 좋아하는 다양한 선을 만들어봐요

멋진 안경선을 만들었는데 사진이 흔들렸어요

 

계단선이예요

 

 

선 따라 걷기와 끈 있는 공을 움직여 보고,

그 움직임을 몸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유아의 생각이나 느낌, 경험을 토대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가운데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산출하는 능력이 높아질 수 있어요

가정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끈으로 모양을 만들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가족끼리 규칙을 정해서

다양하게 걷는 놀이를 해 보세요